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바디샵, 공익연계 소셜미디어마케팅-안전한 성생활

올해 초 바디샵에서 영향력 있는 블로거들을 이용해 그들의 윤리경영을 알리는 소셜미디어 마케팅(http://markidea.net/851)을 펼쳤었다. 100% 재활용 패키지, 책임감 있는 자원 활용, 공정거래, HIV 예방 캠페인 등 바디샵은 책임감 있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위해 공익연계 소셜미디어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최근 론칭된 캠페인은 HIV예방을 위한 '안전한 성생활(Yes Yes Yes To Safe Sex)'이다. 이번 캠페인의 수익금은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성생활을 교육하는 Staying Alive Foundation으로 돌아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캠페인에도 블로거들이 참여하게 된다.  영향력있는 블로거들에게 독자에게 나누어줄 수 있도록 한정판으로 생산된 캠페인용 바디샵제품을 제공된다. 이 제품은 캠페인 파트너의 듀렉스사의 콘돔이 포함되어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관글]
[온라인 마케팅/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니 디지털 카메라, 유튜브 파워유저
[온라인 마케팅/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피자헛, 크래프트 피자
[온라인 마케팅/소셜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 유니레버
[기업&브랜드] - 스타벅스, 공익연계 마케팅-사회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