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가 여성 고객층을 타겟으로 신제품 아이디어를 모색하는 온라인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소비자의 피드백을 받고 그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Mindbubble 사이트는 25세에서 50세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하며 피드백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제공하며, 유저들은 제품 및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다. 적극적으로 브랜드와 교감하는 온라인 브랜드 전도사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유니레버는 미국과 영국 시장에 디지털마케팅 예산을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며, 전통적인 인터럽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의 의견을 듣고 참여하는 열린 캠페인으로 나아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