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피자헛&크래프트 피자

소셜미디어 마케팅-피자헛 트위터 인턴채용
트위터에 관한 소식은 온라인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제는 그리 낯설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트위터에 대해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트위터는 이미 기업세계에서 그 중요한 하나의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에 피자헛에서는 트위터와 다른 소셜미디어를 전문으로 하는 인턴직을 채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홈페이지에 보입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피자헛, 크래프트 피자

10~12주 풀타임 유급인턴십으로 올 여름 본사의 PR팀과 함께 일하게 됩니다. 인터은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소셜미디어에 집중하게 되고 마케팅미팅, 브레인스토밍 세션, 광고 촬영 등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동영상 제작 및 포스팅, PR프로그램 보조,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피자헛 트위터 페이지 관리 등의 업무를 하게 되며 채용된 인턴들은 6월 1일부터 업무를 시작하게 될 것 이라고 합니다. 공교롭게도 도미노피자의 유튜브 사건이 있은지 얼마지나지가 않았죠? 피자헛에 따르면, 이번 인턴십은 도미노피자 유튜브 사건 이전부터 준비되었던 것이라고 하네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블로거 모임을 위한 무료 크래프트 피자
크래프트사에서도 DiGiorno 피자 브랜드의 프로모션을 위해 TV 및 지면 광고 외에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유저들의 모임에 무료 피자를 후원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주요 타겟도시는 뉴욕, 시카고, LA라고 하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