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기아자동차 마케팅, 엑스박스(xbox) 게임소비자 공략

미국 기아자동차와 마이크소프트와 공동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4월 18일을 시작으로 xbox360, xbox라이브(live) 게임 소비자들 중에 기아 소울자동차 및 6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09 Electronic Entertainment Expo(E3)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E3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컴퓨터, 비디오 게임 박람회 중 하나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아는 6월까지 Xbox NBA 라이브 9의 후원등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으로 젊은 게임 소비자를 공략한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미국은 올 1분기 작년 4분기 대비 1%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월 소울의 판매량은 1,246대이다.

[http://xbox.com/K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