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롯데, 에코초코릿바로 에코 마케팅

일본 롯데에서 친환경 컨셉을 초콜릿으로 옮겨가고 있다. 에코는 이미 거의 모든 상품에다 사용될 정도로 익숙한 컨셉이 되었다.  에코초코? 브랜드네임 자체는 상당히 부조화스럽고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는 감이 있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코 제품답게 210엔(약 2천8백원)으로 가격도 비싸게 책정되어있다. 브라질 친환경 코코아로 만든 에코초콜릿의 출시로 초콜릿을 먹으면서도 이제 환경에 기여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일본에 가실일이 있으신 분은 에코 초콜릿을 찾아보세요.

(Source:롯데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