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현대 슈퍼볼 광고 단행의 의미

현대가 30초 광고 두편에 50억 달러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액수를 요하는 슈퍼볼 광고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최근까지 현대가 슈퍼볼 광고를 진행한다 안한다 말이 많았는데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현대 자동차
이번 현대의 결정이 현대의 앞길에 어떻게 작용할 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슈퍼볼 광고는 그야말로 엄청난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는 투자이다. 어찌보면 투자라기 보다는 버리는 돈이 될 수도 있다.

이번 슈퍼볼 광고에서 현대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해 줄수 있을까? 단순히 국내 기업이 꿈의 슈퍼볼 광고에 출현한다고 해서 좋아할 일만은 아니다. 현대 자동차가 광고에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해 줄 수 있는가가 중요한 것이다. 슈퍼볼 광고는 기대와 달리 부정적 영향을 가져올 수도 있다는 점을 잊어서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