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하겐다즈 돌체, 여성 타겟 마케팅 캠페인

바이올린 연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일지라도 아마도 꿈과 같은 시간이 하겐다즈 팬들에게 주어지지 않았을까?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가 일본 동경에서‘Dolce Heavenly Concert’라는 이벤트를 이틀간 가졌다. 이 이벤트에서는 편안한 침대에 아이스크림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었다. 러시아 바이올리니스트 Anastasia Chenotareva의 라이브 연주를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 콘서트는 하겐다즈가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이었다.
편안한 자세와 마음에서 즐기는 달콤한 음악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조화시킨 하겐다즈의 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스트레스 해소를 갈구하는 젊은 여성층을 타겟으로 이루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urce: [makingon.blog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