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BMW 미니쿠퍼 마케팅, 경제성에 맞춘 리포지셔닝 전략으로

BMW미니쿠퍼 자동차 브랜드가 온라인 광고 캠페인으로 리포지셔닝에 들어간다. 전 세계적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이 연비와 같은 경제성에 맞춘 소비가 늘어나면서 BMW미니쿠퍼는 리포지셔닝 전략으로 선회했다. 최근까지 미니쿠퍼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니미쿠퍼를 즐겁고 모험적인 경험으로 브랜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실시해왔다. 자동차 매거진과 신문 웹사이트 등에 실리는 배너광고를 포함한 온라인 광고에서 친환경적 특성과 경제성에 맞추어질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