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MW 미니쿠퍼 마케팅, 경제성에 맞춘 리포지셔닝 전략으로 마키디어 2008. 9. 29. 01:05 BMW미니쿠퍼 자동차 브랜드가 온라인 광고 캠페인으로 리포지셔닝에 들어간다. 전 세계적 경기 침체로 소비자들이 연비와 같은 경제성에 맞춘 소비가 늘어나면서 BMW미니쿠퍼는 리포지셔닝 전략으로 선회했다. 최근까지 미니쿠퍼는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니미쿠퍼를 즐겁고 모험적인 경험으로 브랜딩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을 실시해왔다. 자동차 매거진과 신문 웹사이트 등에 실리는 배너광고를 포함한 온라인 광고에서 친환경적 특성과 경제성에 맞추어질 예정이다. 공유하기 글 요소 구독하기 마키디어의 마케팅 아이디어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태그 BMW미니, 리포지셔닝, 마케팅, 마케팅전략 '마케팅' Related Articles 3D 입체영상 인터넷 웹브라우저 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 바치는 샴페인 브랜드 검색엔진 구글 10주년 로고의 역사 해외 신규 온라인 비즈니스 Secret 댓글달기 이전 1 ··· 414 415 416 417 418 419 420 421 422 ··· 83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