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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설득보다 관심, 주목이 앞서는 온라인마케팅

온라인마케팅의 목적이 무엇일까? 결국은 설득이다. 하지만, 관심, 주목 자체에 집중한 나머지 설득이 목적이란걸 잊어버린다. 관심, 주목 자체가 목적이 되고 있지는 않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 Times change. 
  • Markets change. 
  • Technologies change. 
  •  Fundamentals... don't.
  • Favicon of http://www.jameschung.kr BlogIcon 정용민 2009.07.10 10:27

    아래의 동영상은 insight를 넘어 소름이 돋는 충격이네요. 왜 우리에게는 저런 충격적 인사이트를 create해 설명해 주는 사람들이 적을까요? 정말 부럽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www.artistsong.net/tc/ARTISTSONG BlogIcon 송동현 2009.07.10 10:46

    그러다 보니 너무 fun적인 요소만 강조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매출이 인격이듯 조회수가 높거나 포털 메인에 등장하면 성공적이라 자축합니다. 결국 타겟 오디언스를 설득하거나 공감을 얻어내지 못한 채... 마키디어님 덕분에 좋은 insight 얻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Favicon of https://markidea.tistory.com BlogIcon 마키디어 2009.07.10 20:55 신고

      넘치는 노이즈가 너무나 자명한 사실을 보이지 않게 하는 법이죠. 마케터라면 누구나 극복해야할 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 Favicon of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1312313422 BlogIcon 문주식 2011.02.18 12:04

    제가 좀 무식한 사람입니다. 한국 사람이기에 영어는 도통 ^^;;
    영어 내용을 한국말로 소개해주신다면 마키디어님께서 전하고픈
    내용이 더 많은 사람(평범한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거 같은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