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기발한 맥주병 패키지 디자인이 나왔다. 맥주병 뚜껑에 자동차가 새겨져 있고 맥주를 산 사람은 뚜껑을 열어 자동차에 당점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게 된다.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면 자동차가 찌그러진 모습이 되고 안쪽에는 음주운전을 하지 말라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다. 찌그러진 자동차 이미지와 메시지가 결합되어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게릴라 마케팅 사례이다.







맥주병 컨셉 디자인 (by Samantha Wiley)





-연관글-
[마켓/마케팅 트렌드] - 신선한 약품 포장지
[마켓/마케팅 트렌드] - [기능성 음료시장] 비타민 음료 패키지 디자인, 신선함 그대로
[마켓/마케팅 트렌드] - 맛있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과일주스
[마켓/마케팅 트렌드] - 신선한 약품 포장지
[마켓/마케팅 트렌드] - [기능성 음료시장] 비타민 음료 패키지 디자인, 신선함 그대로
[마켓/마케팅 트렌드] - 맛있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과일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