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에 있는 한 요가 센터가 프로모션을 위해 사용한 마케팅도구이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빨대를 이용해 요가 센터를 홍보하는데 이용했다. 빨대의 휘는 특성과 요가운동의 특성을 연상시킨 프로모션 사례이다.
성냥케이스를 이용한 포드 광고
Ford Ranger Extreme Matchbox광고대행사: JWT, Malaysia.
버스 손잡이를 이용한 마케팅- 펩시광고와 시계 광고
이 독특한 광고 마케팅은 펩시가 미국에 3,400개의 버스를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한다.
맨 아래 제가 좋아하는 시계 IWC가 보이네요. 맨 처음 문득 들었던 의문은 왜 IWC가 전철로 보이는 place에서 target consmer들이 아닌 일반 mass들을 대상으로 저런 설치 광고를 했을까...했는데...저 place는 전철이 아니라 공항 셔틀이군요. 역시~입니다.
역시 많은 광고들이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실행에 옮기느냐에 따라 많은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기분 좋네요~! 굿 아이디어~!
오오 ;; 컵에 새겨진(?)권총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
생활속의 멋진 광고들이군요~ 기발한지는 모르겠지만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LG의 광고를 트랙백했습니다. 뉴스레터에도 소개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