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아이폰 어플 활용한 마케팅-브랜드 어플 5가지

브랜드 아이폰 어플이 이미 상당히 많이 등장해있는데요. 아래 5가지 아이폰 어플은 비교적 최근에 나온 브랜드 어플들입니다.
 
보험회사 Vrijverzekerd
Vrijverzekerd라는 보험회사에서 흥미로운 아이폰 게임 어플을 선보였네요. Endless Racing이라는 게임인데요. 블루투스로 여러대의 아이폰을 연결해 레이싱을 하는 게임입니다. 




스텔라아르투아(Stella Artois) 맥주

Le Bar Guide라는 아이폰 어플입니다.  아이폰 GPS를 활용한 3D 증강현실(AR) 어플리케이션인데요. 현 위치에서 스텔라아르투아를 취급하는 바를 찾아줍니다. 맥주 충분히 드신 분들을 위한 택시 부를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가구전문점 이케아(IKEA)

이케아의 아이폰 어플은 2010 카탈로그를 그대로 옮겨놓은 거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특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아래 보실 수 있듯이 300페이지가 넘로그입니다.

나이키

나이키 트류시티 어플은 유럽 도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해줍니다. 음식, 쇼핑, 아트, 문화, 음악, 스포츠 등 할거리, 볼거리, 먹거리 등에 관한 정보들로 사용자들의 제안에 따라 업데이트 될 수 있도록 오픈되어있으며 다양한 공유 기능 등 소셜미디어 요서가 더해져있는게 특징입니다.  또 다른 특이한 점으로 각 도시마다 비밀 QR코드가 있어 나이키의 새로운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나 신제품 소식을 알려줍니다.  


BMW미니

BMW 미니를 운전 중 도로에서 비상사태가 벌어졌을때 사용할 수 있는 BMW미니 오너들을 위한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