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소니 온라인마케팅 캠페인, 자동차에서 노래부르기 오디션

소니의 지난 플레이스테이션 3 프로모션 캠페인이었던 게임중 얼굴표정의 변화가 연상되는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디지털 TV, 뮤직, 동영상 플레이어의 기능을 하는 소니 자동차 네비게이션 시스템인데요.  이번에도 우리의 일상과 아주 가까운 소재입니다.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음악을 틀어놓고 노래를 따라부르는 행동을 한번쯤 해보았을 텐데요. 소니의 이번 마케팅캠페인은 '자동차에서 노래부르기 온라인 오디션'입니다. 

캠페인 웹사이트에 사람들이 동영상을 올리고 최고의 동영상은 TV광고의 일부가 됩니다. 최근 종종 등장하는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TV 컨텐츠의 형태가 되는 거죠. 심플한 아이디어로 소비자의 참여를 유발하는 캠페인의 좋은 예가 되지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