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에서 실시하고 있는 '재미이론' 캠페인이 인터넷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네요. thefuntheory.com 웹사이트에서는 사람들의 행동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변화시키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재밌는 요소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마케팅 캠페인-재미이론

사람들이 하기 싫어하는 것이나 지루해하는것을 억지로 시키는 것보다 지루한 것에 재밌는 즐길수 있는 요소를 더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인데요. 계단을 이용하게 만들기 위해 피아노 계단이라는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요소를 더해서 사람들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음을 증명해 보여주고 있네요. 사이트에서는 상금을 걸고 실험할 수 있는 아이디어도 제안받고 있습니다.

재미이론은 여러모로 생활속에서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는 아이들이 싫어하는 것에 재밌는 요소를 더해서 아이들의 행동을 변화시키는데 적용해 볼 수 있겠죠.:)


리바이스(Levi's)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으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일종의 보물찾기 대회입니다.리바이스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트위터페이스북계정도 함께 오픈되어있네요.

트위터 페이스북 오픈캐스트 즐겨찾기

-->
◀ Prev 1 ··· 49 50 51 52 53 54 55 56 57 ··· 835  Next ▶


마키디어의 마케팅 아이디어

마키디어'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atter & Media
Copyright by 마키디어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atter & Media DesignMyself!
마키디어'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atter & Media.
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