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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자동차 브랜드 온라인마케팅-포드, 혼다, 폭스바겐

포드 머스탱 웹사이트 포드머스탱을 원하는데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협력해서 코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공동으로 작업해서 만든 작품을 제출하고 월페이퍼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이러한 커뮤니티 기반 코스터마이징 툴을 활용한 마케팅은 최초일지도 모르겠네요. 

혼다 포뮬라E

게임형 광고 사이트로 친환경 운전 방법을 중심으로 되어있습니다. 인트로 부분 스킵하지말고 보세요.  게임에서는 브레이크와 액셀러레이터만 조정해서 친환경적인 이상적 속도로 운전을 하시면 됩니다. 


폭스바겐-EOS
인터랙티브한 영화이자 게임 형태의 프로모션 사이트입니다. 메이킹필름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광고 영상은 폭스바겐 폴로의 프로모션을 위한 술래잡기 형식의 마케팅캠페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일간의 캠페인기간동안 다른 사람의 정지 신호를 받지 않고 가장 긴 거리를 운전 한 사람이 폭스바겐 폴로를 획득하게 되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