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웹사이트
포드머스탱을 원하는데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협력해서 코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공동으로 작업해서 만든 작품을 제출하고 월페이퍼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이러한 커뮤니티 기반 코스터마이징 툴을 활용한 마케팅은 최초일지도 모르겠네요.





폭스바겐-EOS
게임형 광고 사이트로 친환경 운전 방법을 중심으로 되어있습니다. 인트로 부분 스킵하지말고 보세요. 게임에서는 브레이크와 액셀러레이터만 조정해서 친환경적인 이상적 속도로 운전을 하시면 됩니다.
인터랙티브한 영화이자 게임 형태의 프로모션 사이트입니다. 메이킹필름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광고 영상은 폭스바겐 폴로의 프로모션을 위한 술래잡기 형식의 마케팅캠페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일간의 캠페인기간동안 다른 사람의 정지 신호를 받지 않고 가장 긴 거리를 운전 한 사람이 폭스바겐 폴로를 획득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자동차 마케팅에서 온라인 마케팅 비중이 갈수록 커가고 있음을 현장에서 느낍니다. 국내 온라인 시장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 愛馬 마케팅을 기대합니다.
모세초이님 초창기부터 꾸준히 들러주셔서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은 잘 되시고 계시죠?
자동차 프로모션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폭스바겐의 경우에는 참여를 유도하는 상당히 재미있는 아이디어같아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참여형 캠페인이 역시 먼저 들어오죠? 성과가 비교적 괜찮았다고 하네요.
모두 관심을 끌게 만드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인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제 드림카인 포드 머스탱을 커스텀할 수 있는거 아주 맘에 드는데요~ ^_^
언제나 심도깊은 포스팅 잘보고 있습니다. ^0^
머스탱이 드림카인가보네요? 저도 한때는 저 머스탱이 드림카일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머스탱 신형 광고가 많이 보이네요~~
시네마천국님도 머스탱 팬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