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가 엄청난 자금을 들여가며 광고를 하는 건 투자한 만큼의 긍정적 광고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이런 광고주의 바람과 어긋나게 불행하게도 최악의 광고로 전락해 버린 광고들이 있습니다.
이 광고들은 특이하게도 광고를 잘 못 만들어서 라기 보다는 광고를 잘 못 배치해서 낭패를 당한 경우입니다. 광고주가 보면 아마도 기절초풍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럼, 순식간에 웃음거리가 되버린 9가지 광고를 들여다보죠.
Kool이라는 담배광고 입니다. PLAY IT KOOL이라는 광고 판 앞에서 흑인 두명이서 멋지게 사격 자세를 취하고 있네요. 총가지고 장난치면 안되겠죠^^
Kitekat이라는 고양이 푸드 광고네요. 그런데, 옆에 신성한 사진 옆에서 고양이가 포즈를 흉내내고 있는 격이 되었군요.
두 광고가 나란히 있는데 대조적이죠? 위에 광고는 아동비만의 심각성을 말하고 있는데, 아래는 아동비만의 상징적 원인인 맥도날드 광고가 보입니다.
위에서는 암 이야기 하고 있는데, 밑에서는 담배광고를 하고 있군요.
이 광고는 야니의 굴욕이 되겠네요
네슬레와 쓰레기 통의 조화, 저 여인 좀 난감하네요.
이 광고는 완전 코믹 성인물이 되버렸네요.
이 광고 여자분 얼굴이 안나온게 다행이네요^^
이 광고들은 특이하게도 광고를 잘 못 만들어서 라기 보다는 광고를 잘 못 배치해서 낭패를 당한 경우입니다. 광고주가 보면 아마도 기절초풍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럼, 순식간에 웃음거리가 되버린 9가지 광고를 들여다보죠.
1. 쿨 담배 광고
![[해외광고]불운한 최악의 광고 TOP 9](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6/13_5_33_5_blog80608_attach_0_5.jpg?original)
![[해외광고]불운한 최악의 광고 TOP 9](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4/13_5_33_5_blog80608_attach_0_6.jpg?original)
![[해외광고]불운한 최악의 광고 TOP 9](https://t1.daumcdn.net/tistoryfile/fs5/13_5_33_5_blog80608_attach_0_12.jpg?original)
아래 광고는 민망한 19금 광고가 되버렸네요.




위 광고 메시지-'여자 친구가 성적으로 불만족한가요? 저희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광고에서는 실제 사이즈라고 나와있네요.

어떤 가요? 정말 예기치 않게 웃음거리가 되버린 광고가 아닌가요?
첫번째 사진 보고 생각이 났는데요. kool담배가 cool이 아니라 kool담배로 작명된 이유가 kkk단에서 흑인들 말살시키려고 만든 담배여서 그렇다는 소문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흑인들은 kool담배 피는걸 기피한다고 하던데.. 그 얘기랑 관련있는 것 아닌가요?ㅋㅋ
이 아래 링크에 가보니 설명이 있군요
http://www.stayfreemagazine.org/archives/19/myths.html
쿨담배에 그런 루머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이전에 가게에서 일할 때 보면, 인종별로 선호하는 담배가 따로있더고요. 흑인들이 쿨담배 사가는 경우 거의 없었죠. 다들 뉴포트라는 담배를 사가더라구요. 한국인들은 거의가 말보르를 선호하죠.
아 퓨_퓨
버스 진흙 팬티 ....
지나다가 쯔쯔쯔쯔쯔쯔
하체만 나온게 다행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팬티와 똥;;
게다가 쓰레기통을 핥는 여자라니;;
정말 굴욕이네요.
쓰레기통 옆 모델은 저 사진에 많이 난감했을 것 같아요^^
안습광고네요. ㅋ
그러게요. 안습이죠^^
ㅋㅋㅋ저거 일부러 이슈화시키는걸까요?ㅋ 잼있네요.ㅋㅋㅋㅋ
웃긴 광고가 되버렸죠^^ 웹페이지 내 광고에는 이런식 광고 배치가 많이 일어나더라구요.
광고 배치 할 때도 이것저것 고려를 해야겠군요,ㅠㅠ
나름 신경썼을 광고가 순식간에 안드로메다로~ㅋ
전부 실사인지는 알 수 없지만 정말 재밌죠? 인터넷 배너 광고같은 경우는 비슷한 경우가 상당히 빈번하게 일어나기도 하죠^^:
버스에서 진짜 웃겼음
사진 한장 퍼갈꼐요^^